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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회원정보의 수집과 제공]
가. 사무국은 이용계약을 위하여 회원이 제공한 정보 외에도 수집목적 또는 이용목적 등을 밝혀 회원으로부터 필요한 정보를 수집하거나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이 경우, 사무국은 회원으로부터 정보수집 이용에 대한 동의를 받습니다.
나. 사무국은 이용계약을 위하여 회원이 제공한 정보를 회원이 동의한 사무국 서비스 운영을 위한 목적 이외의 용도로 사용할 수 없으며, 새로운 이용목적이 발생한 경우 또는 제3자에게 제공하는 경우에는 이용·제공단계에서 당해 회원에게 그 목적을 고지하고 동의를 받습니다. 다만, 관련 법령에 달리 정함이 있는 경우에는 예외로 합니다.
다. 사무국은 개인정보의 수집·이용·제공에 관한 동의란을 미리 선택한 것으로 설정해두지 않습니다. 또한 개인정보의 수집·이용·제공에 관한 이용자의 동의거절시 제한되는 서비스를 구체적으로 명시하고, 필수수집항목이 아닌 개인정보의 수집·이용·제공에 관한 구매서비스를 이용하고자 하는 자의 동의 거절을 이유로 회원가입 등 서비스 제공을 제한하거나 거절하지 않습니다.
라. 사무국은 제3자에게 회원의 개인정보를 제공할 경우에는 사전에 ‘개인정보를 제공받은 자, 개인정보를 제공받는 자의 개인정보 이용목적, 제공하는 개인정보의 항목, 개인정보를 제공받은 자의 개인정보 보유 및 이용기간을 명시하여 회원의 동의를 받습니다.
마. 사무국은 개인정보의 처리를 제3자에게 위탁하는 경우에는 ‘개인정보 처리위탁을 받는자, 개인정보 처리위탁을 하는 업무의 내용’을 회원에게 알리고 동의를 받습니다. 사무국은 이용약관을 이행하기 위하여 필요한 경우로서 회원에게 알려야 할 사항 모두를 개인정보 보호법령이 정하는 바에 따라 "개인정보처리방침"을 수립하고 개인정보보호 책임자를 지정하여 이를 공개하는 것으로 동의를 갈음할 수 있습니다.
제11조 [회원정보의 변경]
가. 회원은 이용신청시 기재한 사항이 잘못되었거나 변경되었을 경우, 즉시 해당 사항을 수정해야 합니다. 회원정보의 변경은 로그인을 한 후 마이페이지에서 변경할 수 있습니다. 단, 아이디(ID)는 수정할 수 없음을 원칙으로 합니다.
나. 사무국의 회원에 대한 통지는 회원이 제공한 e-mail주소에 도달함으로써 통지된 것으로 보며, 수정하지 않은 정보로 인하여 발생하는 손해는 당해 회원이 전적으로 부담하고, 사무국은 이에 대하여 아무런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아이디(ID) 및 비밀번호 관리]
가. 아이디(ID), 비밀번호에 대한 관리책임은 회원에게 있으며, 회원은 어떠한 경우에도 본인의 아이디(ID) 또는 비밀번호를 타인에게 양도하거나 대여할 수 없습니다.
나. 사무국의 귀책사유에 의하지 아니한 아이디(ID) 또는 비밀번호의 유출, 양도, 대여로 인한 손실이나 손해에 대하여 사무국은 아무런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다. 회원이 아이디(ID) 또는 비밀번호를 도난당하거나 제3자가 무단으로 이를 사용하고 있음을 인지한 경우, 이를 즉시 사무국에 통보하여야 하고, 사무국의 안내가 있는 경우에는 그에 따라야 합니다.